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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질문

A/S 문의

A/S 관련 문의는 070-4495-0989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주피터 외 인증되지 않은 호환제품 사용 시 A/S불가입니다.

A/S 발송문의

구매자분의 성함/연락처/제품구매처/구매시기/제품이상증상을 메모해서
박스 안에 같이 동봉하여 선불 택배로 보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
위 정보가 누락될 경우 저희 쪽에서 정보를 알 수 없으므로 처리가 어려우니 반드시 메모를 동봉해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

구매 후 한 달이 지났을 시, AS보내실때는 택배비용을 선불로 구매자님이 부담해 주셔야 하며
제품이 되돌아갈 때는 저희가 부담해서 보내드리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메모 양식
https://xcortkorea.co.kr/%ea%b3%b5%ec%a7%80%ec%82%ac%ed%95%ad/?uid=3&mod=document&pageid=1

네이버쇼핑몰로 이동되는데, 정품인가요?

네, 맞습니다.
해당 공식몰 링크와 연결되는 네이버 스토어에서 판매중인 모든 상품은
주피터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고 배송하는 본사 직배송 상품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