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RVICE
고객지원
HOME > 고객지원 > 공지사항
공지사항
[중요] *A/S 문의 시 필수*
작성자
jupiterkoreacolt
작성일
2023-12-26 17:03
조회
951
안녕하세요. 주피터 공식몰입니다.
구매자분의 성함/연락처/제품구매처/구매시기/제품이상증상을 메모해서
박스 안에 같이 동봉하여 선불 택배로 보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위 정보가 누락될 경우 저희 쪽에서 정보를 알 수 없으므로 처리가 어려우니 반드시 메모를 동봉해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
구매 후 한 달이 지났을 시, AS보내실때는 택배비용을 선불로 구매자님이 부담해 주셔야 하며
제품이 되돌아갈 때는 저희가 부담해서 보내드리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